조한선 학폭 성추행? 공식입장 옹호글 등장
갑자기 또하나의 학폭사건이 터졌었다. 바로 배우 조한선이다. 조한선이 중학교때 180cm넘을정도의 키를 가지고 있었고, 친구들에게는 두려움의 대상이였다라고 조한선 학폭에 대한 글이 올라왔는데 조한선은 악명이 자자한 일진이었다. 학생들에게 공포의 대상이었다, 잦은 폭력과 욕설에 매점 심부름, 빵셔틀, 성추행을 당하기도 했다. 라는 내용으로 이슈가 되었다.
글을 올린사람은 조한선에게 학폭과 성추행까지 당했었다고 한다. 작성자는 조한선이 졸업한 역곡중학교 졸업앨범과 조한선의 졸업사진을 제시하고 조한선이 중학교를 다닐 때에 욕설과 폭력을 행사하였으며 성추행까지 한 사람이라고 조한선을 저격하였다.
이러한 내용에 대해서 조한선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에서는 조한선에게 확인을 한후 공식입장을 내놓았다. 사실무근임을 밝히며 적극적인 방어를 하겠다고 공식입장을 내놓았다. 최근 들어서 학교 폭력과 관련하여 폭로가 계속 이어지고 있고 그로 인해서 학교 폭력 가해자로 밝혀진 사람들이 자숙을 하거나 혹은 출연하던 작품에서 하차를 하게 되었다.
조한선 옹오글
조한선 동창이라고 밝힌 사람은 조한선학폭 및 조한성 성폭행에 대해서
"그럴 꺔냥이 안 되는 사람" 이라고 반박하는 글을 올렸다.
조한선 동창이라는 이사람은 어려서부터 친구고 배우하고 지금까지도 친구인데 옹호하려는 게 아니고 그럴 깜냥이 안 되는 사람이라고 했다. 얼마나 지질한데라는 말까지 적었다. 익명이니까 이런 말도 하지만 다른 나쁜 짓 했다고 하면 맞장구라도 치겠다라고 글을 올렸다.
그리고 다른 동창인 어떤사람은 조한선이랑 같은 초등학교, 같은 중학교 같은 년도 졸업생이라고 이야기하며, 제가 아는 조한선은 일진으로 유명한 게 아니라 축구 잘하고 잘생겨서 인기 많았던 걸로 유명했다라고 글을 올리기도 하였다.
조한선학폭은 이전 학폭들과 조금 차이가 있다. 이슈가 되고 바로 옹호글들이 올라오면서 보호하는 느낌이 드는데, 만약 조한선학폭과 조한선성추행을 최초 올린 작성자는 크게 죄를 물어야 할 것이다. 너도나도 모두들 그러는것 같다. 만약 조한선학폭이 진실이라면, 이부분은 조한선이 책임지고 정리해야할 부분일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