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과 시청률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다. 무엇보다 펜트하우스2는 매번 예측을 빗나가는 스토리와 스토리를 한순간에 삭제시키는 전개로 안방극장을 압도, 주간 전체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 자리를 지키며 펜트 파워를 여실히 입증하고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2시청률은 2회부터 20%를 넘고 최고는 26.9%까지 올라갔으며, 현재는 시즌1과 유사한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물론 펜트하우스 시즌2 시청률 중 최고는 6회에서 26.9%까지 올라갔으며, 시즌 1에서 최고 시청률은 마지막 21회 28.8%까지 올라갔었다. 이제 반환점을 돈 펜트하우스 시즌2, 앞으로 펜트하우스2 시청률중 최고는 어느정도일지 궁금해진다.
오늘 나온 사진에서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한번도 등장하지 않았던 이지아의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박은석과 이지아의 숨막히는 긴장감을 형성하고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2 7회 에서 등장한 사람은 심수련과 똑같은 외모의 인물이 등장한다. 실제로 주석훈과 주석경의 쌍둥이 엄마라는 나애교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충격에 몰아 넣고 있다. 나애교는 주단태에게 거침없는 태도를 보이면서 심수련과는 180도 다른 성격과 분위기를 자아냈다.
주단태를 이렇게 까지 휘어잡는 사람은 펜트하우스 시즌2든 시즌1이든 나온적이 없었던거 같은데 나애교는 주단태를 들었다 놨다한다. 하지만 주단태가 잡힐사람은 아닌것 같은데 일단 첫 장면에서는 주단태가 나애교한테 꼼짝을 못하는 그런 모습이 그려졌다.
그리고 배로나 살인사건의 범인을 밝히기 위해 나선 오윤희가 로건리로부터 나애교를 찾으라는 말을 전해 듣고는, 주단태 서재 속 비밀공간의 통로를 통해 주차장으로 내려갔고, 그곳에서 오윤희가 나애교와 마주치게 된다. 그러면서 엔딩이 되었는데 오늘나오는 펜트하우스 시즌2 8회가 무지하게 궁금해 지고 있다.
그리고 박은석과 나애교의 투샷이 공개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극중에서 로건리가 운동을 하러나온 나애교를 찬찬히 살피며 지켜보는 장면이 나오고 나애교가 아무런 의심 없이 헬스장으로 유유히 걸어오고 있는 가운데, 이미 헬스장에 잠입해있던 로건리가 모자를 뒤집어쓰고 운동기구를 손에 든 채 의심의 눈초리로 나애교를 쳐다보고 있다.
나애교와 로건리는 이미 2년전에 통화를 한 사이고 떠나기 전에 꼭 말해줄 게 있어요. 주단태 그 자식이 심수련한테 무슨 짓을 했는지. 그 인간이 어떤 인간인지 오늘 아니면 영영 말 못 할지도 몰라요라는 말을 남기고는 사라졌었다고 한다. 나애교가 드디어 본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두 사람의 행보는 어디로 향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이지아는 시즌1의 심수련과 외양은 물론 말투, 눈빛, 제스처 하나까지 완벽하게 다른 인물로 변신한것으로 나오는데 정말 연기력이 대단한거 같다.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나애교의 인물을 오롯이 표현하기 위해 한 장면 한 장면 고민과 연구를 거듭하는 열정을 촬영장에서 보여주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박은석은 조금 더 어두워진 헤어색의 변화만큼, 시즌1의 로건리보다 더 차갑고 냉철한 카리스마를 더하고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시간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은 인기만큼이나 많은곳에서 회차별 재방송을 하고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은 매주 금토 방송후에 SBS, 드라마H, SBS플러스, DRAMAcube, SKY 등에서 펜트하우스2 재방송을 하고 있다. 방송이 나간후 다음날인 일요일 부터 금토일날 방송된 것에 한해서 지속적으로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을 해준다.
펜트하우스시즌2재방송, 펜트하우스2재방송, 펜트하우스시즌2시청률, 펜트하우스2시청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