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20회 재방송 다시보기
이제 단 1회만이 남은 펜트하우스 절정으로 치닫는데 결말이 어떻게 될지 아직 잘 모르는 상황이다. 오늘 방송에서 약간은 이해가 되지 않는것이 있다. 분명 집사가 불렀는데 이상하게도 거기에는 오윤희가 있었고 칼을들고 서있었고 결국 수련은 안타깝게 죽음을 마지하게 된다.
티비 집중해서 볼수 없어서 아마도 펜트하우스20회재방송으로 펜트하우스20회다시보기를 해야할 것같다. 마지막방송까지 1회 남았는데 오늘 이것저것 중요한 이야기가 많이 나온것 같은데 다른것 하면서 봐서 정학하게 이해를 하지 못했다.
펜트하우스 20회 줄거리
"똑같이 당해봐야 공평한거 아니야?" 헤라클럽 사람들에게 내린 수련과 로건의 벌. 어른들은 경찰에 연행당하고, 아이들은 학교에서 고립된다. 한편 수련이 과거의 죄를 들추며 시시각각 압박해오자 윤희는 극단적인 선택을 앞두고 고민하는데...!
어떤사람들은 심수련이 사망하면서 펜트하우스 시즌2에 대한 등장인물이 궁금해 진다는 이야기가 있다. 오늘 방송한 펜트하우스20회에서는 오윤희가 심수련을 칼로 찔러서 사망하게 하는 내용이 나왔다. 심수련은 양집사의 연락을 받고 쌍둥이 남매를 구하기 위해서 집을 찾았다. 심수련을 죽인 오윤희는 언니 제발 죽지마라며 오열을 하는 상황이 포착되었는데 오윤희는 경찰조사에서 모든 혐의를 인정한다, 내가 심수련을 죽였다고 시인했다.
그리고 주단태는 오윤희를 자신의 스토커로 몰아갔으며. 오윤희가 가족사진에 심수련의 얼굴을 자르고 자신의 사진을 합성했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심수련의 드레스와 소지품을 훔쳤다고 증언하기 까지 했다. 여기가 조금 이상한것이다. 분명 양집사가 그모든것을 했고 양집사는 로건리가 잘 알고 있고 이용하던 사람인데. 심수련에게 전화를 했던것도 조금 이상하고... 여튼 펜트하우스20회는 마지막까지 궁금만 남기고 끝이났다.
양집사의 행동이 이상했고 로건리와 심수련, 오윤희가 미리 짜놓은 것이 아닌가 하는 기사도 나오는것 같다. 현재 펜트하우스 시즌2 대본리딩에 시즌 1 배우들이 모두 참석했다고 공개 했었는데 심수련이 죽었으니 민설아처럼 회상속에서만 나타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하은별은 약을 먹고 쓰러저 잇는 것을 천서진이 발견하여 병원으로 옮겨 천만다행으로 위세척을 받고 깨어났지만 아빠인 하윤철을 보고 아무런 반응을 하지 않았다. 그길로 하윤철은 하은별이 실어층같다며, 청아재단일을 중단하고 딸을 돌봐야 한다고 이야기 했으나, 천서진은 일시적인 증상이라고 거부한다.
하은별은 입시비리에 대한 친구들의 악담과, 다른 펜트하우스아이들은 친구들과 싸움을 하고 정말 막바지인것 같다. 내일 펜트하우스21회를 꼭 봐야 할것 같다. 그래야 스토리가 이해갈 것같다.
펜트하우스20회재방송은 토요일에나 하니 펜트하우스20회다시보기하려며, 인터넷으로 다운받아서 보거나 IPTV로 봐야지만 볼수 있는 것 같다. 다른 드라마들은 하루이틀안에 재방송이 나오더만 펜트하우스재방송은 인기가 있어 그런지 몰라도 토요일까지 꼭 기다려야 해주는것 같다.
펜트하우스 20회 재방송 시간
혹시나 펜트하우스 20회 재방송이 궁금하신분들은 보시기 바라며, 펜트하우스 재방송 펜트하우스 다시보기를 꼭 해서 혹시나 당일 회차를 못봤던 사람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20%가 넘은 드라마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