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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 기반 기술이 본질적으로 어린이들에게 해롭다는 생각에 이의를 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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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들의 기술과 미디어 소비에 대한 논쟁, 즉 얼마나, 어떤 종류, 어떤 맥락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에 앞선다. 미국소아학회는 18개월 이전에 유아에게 화면을 보류(비디오 채팅을 위해 저장)해야 하며, 5세까지는 부모와 함께 시청하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하루에 1시간 이하로 허용해야 하며, 6세 이상 어린이에게는 양과 종류에 대한 확실한 제한을 주어야 한다고 오랫동안 주장해 왔다. 그들이 소비하는 미디어 세계보건기구(WHO)도 지난해 비슷한 지침을 내놨다.

그러나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부터, 한 언론 연구진은 스크린 기반 기술이 본질적으로 어린이들에게 해롭다는 생각에 이의를 제기하면서 콘텐츠와 안전이 몇 분 만으로 어린이들의 복지에 훨씬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했다.

전염병 이전에도, 한 언론 연구팀이 스크린 기반 기술이 본질적으로 어린이들에게 해롭다는 생각에 이의를 제기하고 있었다.

 

 

 

 


심지어 "스크린 타임"이라는 문구조차도 중요한 구별을 얼버무린다고 옥스포드 대학의 부교수이자 옥스포드 인터넷 연구소의 연구 책임자인 앤드루 프르지빌스키가 말한다. 조부모와 함께 하는 페이스타밍, 온라인 체스 게임, 유투브 비디오에서 빙빙빙빙을 하는 것은 서로 다른 필요를 충족시키고 다른 결과를 가져오며, 함께 뭉쳐서는 안 된다.

Przybylski가 작년에 공동 저술한 연구는 미국, 영국, 아일랜드의 17,000명 이상의 십대들의 기술 사용 데이터를 조사했다. 이 연구는 일일 총 스크린 시간이 십대들의 정신 건강에 측정 가능한 영향을 거의 주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작년에 공동 저술한 두 번째 연구에서는 35,000명 이상의 미국 어린이와 보호자의 데이터를 조사했다. 그들은 하루에 1~2시간씩 기술을 가지고 보낸 아이들이 전혀 접근할 수 없는 아이들보다 더 높은 수준의 복지를 보인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의 실험 대상들 중 어느 누구도 그 결과 측정 가능한 심리적 해를 보여주기에 충분한 시간을 기술에 소비하지 않았다.

"우리는 새로운 기술이 아이들을 좀비로 만드는 것에 대해 항상 우려해 왔다. 이것은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고, 문자 그대로 플라톤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Przybylski는 말한다. (그 그리스 철학자는 감동적인 마음에 드라마와 시의 잠재력을 걱정했다.) 현재 상황에서, 그는 "나의 진정한 희망은 부모님들이 자신을 좀 느슨하게 하는 것이다"라고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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