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장의 과학자들은 유충 제품의 맛과 건강상

반응형

방 한구석에는 말린 유충이 가득 담긴 거대한 하얀 자루들이 늘어서 있다. 인간에게 벌레들은 흙 같은 맛이 나며, 먹이는 사용후 곡물에서 나오는 미묘한 음탕함이 있다. 고양이와 개에게는 거부할 수 없는 존재라고 말란 씨는 말한다.

네덜란드의 농업 연구 기관인 RaboResearch에 따르면, 애완동물 사료용 곤충 단백질의 전세계 생산량은 오늘날 겨우 10,000톤에서 10년 말까지 50만톤에 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산업이다.

Table Mountain의 전망과 함께 도시의 우드스톡에 있는 한 실험실에서, 농장의 과학자들은 유충 제품의 맛과 건강상의 이점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애벌레를 먹이는 식단, 애벌레가 자라는 조건, 그리고 최종 생산물이 어떻게 처리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매우 다재다능합니다,"라고 파리 유충을 인간의 소비를 대신하는 고기 대용으로 사용하는 박사 학위를 가진 식품 과학자인 Leah Bessa 박사는 말한다. "아직 풀리지 않은 기능이 많습니다." 베사 박사가 연구해온 최신 제품은 애완동물들의 맛과 영양상의 이점을 향상시키기 위해 애완동물 사료에 첨가되도록 고안된 것이다. 말텐토에 입사하기 전, 그녀는 곤충을 기반으로 한 아이스크림을 파는 회사를 시작한 후 남아프리카에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불빛 근처로 날아간다. 2013년 보고서에서, 유엔 식량농업기구는 곤충을 먹는 것이 전 세계의 식량 부족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나라에서 곤충이 인기 있는 간식임에도 불구하고, 서구 국가들은 내성이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현재로선, 베사 박사는 대규모 곤충 섭취가 대부분 애완동물에게만 국한될 가능성이 높다고 믿고 있다. "아직까지는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하면서, 삐걱거리는 것이 여전히 장애물로 남아 있다고 덧붙인다. "개들은 현재 인간보다 곤충들에게 먹이를 주기가 훨씬 더 쉽습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