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펜트하우스 11회 재방송 다시보기

반응형

펜트하우스 11회 재방송 다시보기

 


요즘 평일 10시드라마 중 최강자죠 펜트하우스 11회에 대한이야기를 해보려 한다. 펜트하우스11회재방송이 필요하신 부분은 아래 리뷰를 보시고 펜트하우스11회다시보기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11회에서는 오윤희가 하윤철을 일부러 천서진과 주단태의 외도현장을 볼 수있겠금 판을 짜는 상황이 나왔다. 어제에서 이어지는 상황에서 천서진과 주단태가 별장에서 만나서 와인을 먹고 외도를 하는 그런 상황이 보였다

 

 

그것을 뒷따라간 하윤철이 모두 보았으며, 하윤철은 총을들고 죽이려고 탄약까지 넣었으나결국 그러지 못하게 되었다.

 

 

 

 


그리고 오열을 하다가 오윤희한테 찾아갔다. 다친 윤철의 손을 치료하고 둘이 잠깐 사랑에 빠질뻔 햇으나 윤희는 정신을 차리고 더이상 진행하지 않았고 하윤철은 앉아있던 쇼파에서 오열하다가 잠이 든다. 그리고 다음날 집에 들어가서 천서진과 싸움이 시작되고 이혼이야기가 오고 간다. 그리고 병원에서 의료 사고로 문제가 되게 되지만, 천서진이 그것을 막아주는 스토리로전개 되었다.

 


한편 오윤희를 쫒아내려는 펜트하우스 사람들의 투표가 진행되었는데 총 7명이 투표하였고 마지막 3:3의 상황에서 반대표가 나오면서, 오윤희는 계속 펜트하우스에서 살 수 있게 되었다. 어제 10회에서 문제가 되었던 부분이 하나하나 해결되 가는 느낌이다.

 

 

 

 



그리고 체육선생님의 존재가 점점더 궁금해 지는데, 엄마들을 불러 아이들 잘못해 대해 같이 봉사활동을 하는 것으로 했고 이에 심수련이 가장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하지만 마지막 화장실 청소를 하는 도중 체육선생이 계속 심수련을 자극 했으며, 결국 마지막에 민설아 어머니라는 이야기를 하며 심수련을 놀라게 했다. 심수련은 도대체 당신이 누구냐라는 질문을 하며, 이번 11회가 끝이 났다.

 


어제내용과 이어지는 내용들이 많았으며, 이에따라 본방사수가 되지 않았다면 펜트하우스 11회 재방송을 곡 봐야 할 것같다. 펜트하우스 11회 재방송 일정에 대해서는 아래올려 놓으니 펜트하우스 11회 다시보기 하시기 바란다.

 

 

 

 



그리고 마지막 화면에서는 베로나와 하은별의 그림이 그려졌는데 하은별이 베로나를 향해서 머리 핀으로 찌르려는 그런 행동을 보였다. 다음주에 베로나가 다칠것 같은데, 많이 궁금증을 만드는 펜트하우스 11회 인 것 같다.

 

 

요즘 15%가 넘는 시청률로 굉장한 이슈중인 펜트하우스!! 로열패밀리들이 사는 세상을 그린 그런 드라마이다.

 

 

 

펜트하우스 11회 줄거리


"밤새도록 오윤희랑 있었니?" 서진은 윤철이 윤희네 집에서 하룻밤을 보냈다는 사실을 알고 윤희를 찾아가고, 로나는 자신의 집에서 나오는 윤철을 목격한다. 한편 서진과 단태의 불륜 현장을 덮친 윤철은 벽에 걸려 있던 총기를 들고 단태를 찾아가는데...!

 

 

 

 

 

펜트하우스 재방송 일정


펜트하우스 11회 재방송

펜트하우스 11회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재방송

펜트하우스 다시보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