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로부부 18회 재방송 다시보기 속터뷰 (추천 주은실)

반응형

애로부부 18회 재방송 다시보기 속터뷰 (추천 주은실)

11월 30일 !! 11월의 마지막날이다. 내일부터는 올해 마지막 달이 시작이 된다. 오늘 방송된 애로부부 18회에서 MC인 이상아가 연애할때 손을 잡기도어려울 정도로 다한증이였다고 고백했다. 내가 아는 사람도 다한증인데 손을 잡거나 악수하는것을 많이 꺼리던데 이상아도그런것 같다.


애로부부 18회 속터뷰에서는 방송인 추천과 운동트레이너 주은실 부부가 나왔다. 그리고 주은실 다한증에 대한 고백이 있었는데 손에서 땀이 많이 나는데 악수할때 제일 힘들다, 인사하면서도 내손이 이미 땀에 흠뻑젖어잇으니까 상대방 표정을 보고 움찔하게 된다고 이야기 했다.



이때문에 연애할때 손잡기가 어려웠고 내가 만진 자리를 누군가 만진다는 것 자체가 엄청난 스트레스 였다고 한다 그이유는 혹시 상대방이 불쾌 할가봐 멀리서 내가 만진자리를 바라보곤 했다고 했다.



라디오 소개팅 코너를 통해 만나 열애 끝에 결혼한 추천과 주은실 부부는 두 아이를 둔 금슬 좋은 부부지만, 주은실의 결벽증으로 부부관계에 문제가 생겼다.
추천은 "아내의 결벽증 때문에 부부관계가 10분이면 준비 시간은 30분"이라며 "몸에서 나온 이물질이 침구에 묻는 것을 극도로 싫어한다"고 토로했다. 이것은 조금 얘민한 부분일 것이라 생각은 한다. 왜냐 냄새가 나니깐 그렇치 않을까? 축축하고 그리고 이말에 주은실은 발가락 만졌던 손이 얼굴 쪽으로 올라오는 것조차 싫다고 이야기 했는데, 두가지 모두 여자말이 맞지 않나 싶다 개인적으로 말이다.



다한증은 신체적 콤플렉스가 돼서, 혹시나 다른 사람이 불편할까봐 엄청나게 신경쓰게 된다 며 특히 이번 애로부부 18회 속터뷰에서는 아내의 청결 강박이 있는데 남편은 밝아 보여서 다행이라는 이야기를 했다.

<



요즘 파격적인 예능이죠 애로부부, 속터뷰가 인기인데 애로부부 추천 주은신 편이 나왔는데 부부간의 솔직한 이야기를 하기 때문에 부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것같다. 대부분 섹X리스 부부들이 나오는데 이번이 애로부부 18회 이다. 애로부부18회재방송은 정말 많은 케이블 티비에서 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채널A에서 본방송 18회가 30일에 나오고 스카이티비에서 애로부부 재방송이 여러번에 걸쳐서 나온다 애로부부 다시보기는 편할 것같다. 화요일에는 3번 수요일 2번 목요일 1번 금요일2번 토요일 1번 나온다. 그리고 나머지 e채널과 폭스 once등에서 다른 회차도 계속해서 재방송을 한다.


채널a에서는 시청률이 2프로대가 나오는거 봐서는 많은 사람이 보고 잇는것으로 보인다. 애로부부 18회 재방송일정을 올리니 부부관계에 소홀한 사람들이 보면 매우 좋게 될것같다. 부부가 함께 본방사수를 하고 만약 못했따면 애로부부 18회 다시보기 하면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든다.


애로부부 18회 재방송 일정


애로부부 18회 다시보기
애로부부 18회 재방송
애로부부 재방송
애로부부 다시보기
애로부부 주은신

반응형

loading